헬륨레이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헬륨레이저

헬륨레이저

헬륨레이저는?

632.8nm의 붉은 파장을 가지는 최초의 가스 레이저로 헬륨 90%와 네온 10%의 혼합기체가 매질로 사용되며, 피부조직의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고 피부 재생을 유도하여 정상 피부로의 회복을 촉진합니다.

헬륨 레이저 치료
저출력 치료(low-energy therapy 또는 biostimulation)에 이용하는 레이저로 빛에 의한 직접적인 인체 조직의 손상을 주지 않는 범위내에 출력을 사용하며, 레이저 광선의 조사가 광학적 작용으로 생체활성화물질을 생성하여 세포분열을 활성화시키고 피부조직의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통증을 현저히 감소시키며, 염증완화, 상처재생, 궤양 등에 이용하면 피부가 빨리 재생되고 곱게 아물어 흉터를 소화시키며 피부 재생을 촉진시킨킵니다.
단백질의 합성촉진,혈종제거,세포활성화,항체생성촉진, 통중개선, 항염과 수종 개선 등 다양한 임상효과가 있습니다.
헬륨레이저는 다양한 스캐닝 조절방식으로 100여가지 적응중에 활용할 수 있어 의학 레이저 차료에서 기본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헬륨 레이저의 적용질환
피부재생을 촉진하여 화상,피부 상처등에 아용하면 상처톨 빨리 아물게 해 흉터를 줄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적외선 파장이 혼합되어 있어 여드름, 염중, 대상포진, 신경통 등의 다양한 질환에 적용됩니다.

  • 레이저 치료 후 피부재생
  • 화상,피부상처, 궤양
  • 여드름,염증, 대상포진, 단순포진
  • 주름살이나 여드름 흉터 치료의 보조적 시술
주의사항
  1. 시술 후 2일동안은 홍반이 생길 수 있으나 곧 소멸됩니다.
  2. 1~2주정도 약간의 각질이 생길 수 있으나 곧 사라지게 됩니다.

 상호: 메디필즈의원  대표자: 윤한기  사업자등록번호: 514-26-35328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장기로 217. 3층 (본리동 1-1번지)
  대표전화: 053.623.6686   스킨케어: 053.626.2767   팩스: 053.624.6686

Copyright © medifeels.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